감탄했던 춘천 닭 .

지난 주말에는 가족들과 함께 강원도로 놀러갔다가 점심식사를 하기 위해 봄고을을 찾아갔어요.춘천 닭갈비 맛집으로도 유명하던데 퀄리티 좋은 재료와 정성이 잔뜩 들어간 식사메뉴까지 합리적인 가격에 맛볼 수 있어 모두가 만족했던 곳이랍니다.​​

>

저희가 찾아간 봄고을숯불닭갈비는 소양강 댐 가는 곳에 위치하고 있는 곳이라 수월하게 찾아갈 수 있었어요.그리고 식당 주변으로 넓은 주차장까지 확보되어 있어 주차걱정은 없었답니다.

.
7일 국회 보건복지위원회에서 김민석 보건복지위원장 주재로 보건복지부, 질병관리청 등에 대한 국정감사가 열리고 있다. 7일 부산에서 코로나19 확진자가 5명이 나왔다. 부산에서 초등학교 6학년생이 7월부터 등교를 하지 않고 행방불명 돼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 한국보건사회연구원이 지난해 2월 발표한 인공 임신중절 실태조사를 보면 임신 경험이 있는 여성 5명 중 1명이 임신중절 수술을 했다고 응답했다. 서울본부세관 관계자가 7일 서울 강남구 서울본부세관 압수물창고에서 위조 명품가방과 신발 등 일명 짝퉁 물품을 들어보이고 있다. 이른바 검 언 유착 의혹 사건으로 구속기소된 이동재 전 채널A 가 불구속 상태에서 재판받게 해달라고 재판부에 요청했다. 정읍시 칠보면 주민들이 7일 도의회 브리핑룸에서 버섯재배사를 위장한 석산개발의혹을 제기하며 주민감사를 청구했다고 밝히고 있다.

>

차를 대고 안으로 들어가보니 유명한 곳 답게 식사 시간이 아닌데도 테이블에 손님이 많이 앉아 계셨는데요.고급진 느낌의 넓찍한 1층 홀은 단체 모임 장소로도 부족함이 없을만큼 단체석도 많았고요.

>

2층은 분리된 느낌으로 되어 있는 것이 큰 장점이었어요.아늑한 분위기에 개방감도 좋아 데이트 장소는 물론 가족 모임 장소로도 잘 어울리겠다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

그렇게 내부 구경을 한 다음에 1층으로 와서 채광이 좋은 입식테이블에 자리를 잡았어요.춘천 닭갈비 맛집 1층 자리는 입식과 좌식 두가지로 있어 취향에 맞게 선택해서 앉을 수 있다는게 맘에 들더라고요.

>

바로 메뉴판을 확인했어요.전문점답게 무려 3가지 닭갈비를 판매하고 있었는데 우리는 가장 대표메뉴라는 소금구이와 고추장으로 주문을 했어요.

>

주문하고 나니 얼마 되지 않아서 화력 좋은 참숯과 기본 찬들에 메인메뉴가지 풍서하게 차려졌는데요.먼저 기본이지만 인기 많았던 양파소스를 먹어봤더니 적당한 두께감으로 씹는 맛이 좋아서 수시로 곁들이게 되었답니다.

>

다음으로 맛본 열무김치는 보는 것 만큼이나 시원한 느낌으로 개운하게 입맛을 돋구어 주었는데요.적당히 익어 준비되어서 부답없는 새콤한 맛이 음식들의 느끼함을 잡아주는 역할을 해주어 매력적인 반찬이기도 했답니다.

>

삼채나물과 장아찌도 입에 잘 맞았어요.반찬 가짓수가 엄청나게 많지는 않았지만 하나같이 고기와 잘 어울리면서 맛깔스럽게 준비되어 먹는 내내 가족 모두 칭찬할 정도였어요.

>

마지막으로 쌈으로 즐길 수 있도록 준비된 상추는 푸릇푸릇한 색감 만큼이니 신선도가 좋아서 몇번이고 싸 먹게 되었는데요.어디 하나 무른 것 없이 연한 질감으로 이것저것 다양하게 넣어서 쌈으로 즐기니 훨씬 더 매력적인 조합으로 즐길 수 있었답니다.

>

본격적으로 춘천 닭갈비 맛집의 메인 메뉴였던 소금구이 닭갈비를 살펴 보았는데요.다른 곳과는 두께감부터 다른 느낌이었고 가볍게 시즈닝이 되어 있어 비쥬얼부터 남다름이 느껴졌어요.촉촉한 육질에 양념이 되어 있는게 너무 먹음직스러워 보여서 맛에 대한 기대감이 상승했답니다.

>

참숯 위에 세팅된 불판은 정말 큼직했어요.그 덕분에 닭갈비를 몽땅 올려놓고 한 번에 구울 수 있어 정말 편했고요.다른 곳보다 양도 넉넉하게 준비해주셔서 여러명이 먹기에도 부족함이 없어 맘에 쏙 들었어요.

>

숯불은 화력이 워낙에 좋아 오래 기다리지 않고 한두번만 뒤집어 주었는데요.금새 육즙이 가득 고여 퀄리티 좋은 품질이라는걸 확인할 수 있었어요.표면이 노릇해졌을 때는 먹기 좋게 잘라 주었더니 윤기가 흘러 넘쳐 기대감이 상승하더라고요.

>

숯향을 진하게 머금었고 담백한 맛에 기본 시즈닝까지 되어 소스없이 먹어도 충분히 매력적인 맛이었는데요.입안에서 부드럽게 녹아내리면서 풍성한 육즙이 가득 느껴지는게 입맛을 한 껏 살려주었답니다.

>

다음으로는 짭조롬한 맛의 양파소스를 곁들여서 한입 해봤는데요.숯불향이 잘 배인 닭고기와 양파소스의 감칠맛이 더해지니 단잔의 맛이 조화롭게 어울려서 입안 가득 풍성한 맛이 느껴지는게 너무 흡족스러웠답니다.

>

다음으로 이것저것 넣어 쌈으로도 먹어 봤는데요.마늘과 장아찌까지 넣었더니 기름진 느끼함을 잡아주는게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맛으로 즐길 수 있어 만족스러웠어요.

>

흐름 끊기지 않도록 바로 고추장 양념을 구워보았는데요.다른 집들과는 다르게 양념장을 풍성하게 발라 주셔서 구워지는 동안 맛깔스러운 냄새가 솔솔 풍겨와 구미가 당기더라고요.

>

앞뒤로 적당히 구워준 다음에 먹기 좋은 한입크기로 잘라 주었는데요.춘천 닭갈비 맛집은 얼마나육질이 부드러운지 숭덩숭덩 손쉽게 잘라져서 그 식감을 더욱 기대하게 되었어요.​

>

굽는 것도 어렵지 않았던게 직원분이 한번씩와서 도와주셨고 불판도 수시로 와서 갈아 주셨기 때문에 식사 내내 쾌적하게 즐길 수 있어 서비스부분까지 맘에 쏙 들더라고요.

>

먼저 본연의 맛이 궁금해 가볍게 겉절이만 곁들여 먹어봤어요.겉은 바삭한 느낌이면서 고추장 양념의 맵칼한 맛이 코팅되어 입맛을 한번에 사로잡은 매력이 있었답니다.거기에 육즙은 하염없이 뿜어져나와 엄지 척 올리게 되었어요.

>

다음으로는 춘천 닭갈비 맛집의 더덕구이도 추가해서 굽기로 했어요.구워지면서 본연의 향이 풍성하게 새어나와 먹기도 전에 얼마나 감칠맛이 느껴질지 예상할 수 있었는데요.

>

바로 구워진 더덕을 곁들여 먹어봤는데요.매콤한 양념에 특유의 쌉싸름한 맛이 더해져 감칠맛을 풍성하게 느낄 수 있게 해주어 한입에 느껴지는 다채로운 매력이 꽤나 감동이었어요.

>

그렇게 닭갈비를 든든하게 먹고 있을 즈음에 추가했던 비빔막국수가 큰 대접에 풍성하게 담아져 준비되었는데요.매콤하면서 달달한 양념에 무쳐 나온 명태회와 김가루에 야채까지 풍성하게 올라가 있어 맛깔스러운 비쥬얼을 자랑하더라고요.

>

바로 비빈 후 한웅큼 집어서 양념된 명태회까지 곁들여서 먹어봤더니 메밀향이 은은하게 느껴지는 막국수가 입안을 깔끔하게 정리해주었어요.게다가 명태회랑도 조화롭게 어울리는게 환상의 궁합을 뽐내며 매력적인 한입을 선사했답니다.

>

식사의 마무리는 고소한 볶음밥으로 끝낼 수 있어 만족스러웠는데요.볶음밥 주변으로 풍성한 치즈가 담아져 나와 진한 풍미를 느끼며 식사를 할 수 있었어요.

>

쭉쭉 늘어나는 치즈에 고소함이 느껴지는 볶음밥과의 조합이 상상이상이라 기분좋은 마무리를 할 수 있었답니다.메인메뉴부터 식사메뉴까지 모두 대 만족했던 곳이었어요.

>

식사를 마치고 춘천 닭갈비 맛집에서 같이 운영하고 있는 카페에서 후식까지 즐기고 왔어요.마지막까지 든든하게 먹을 수 있어 좋았네요.​​지인분이 추천해 주셨던 괜찮은 춘천 식당들도 있어 같이 소개해볼께요.​​

화영루, 치엔룽, 도원뚝배기짬뽕​

곰배령, 하주골, 장가네더덕밥​

감자밭, 대원당, 산토리니​

#춘천닭갈비맛집#봄고을숯불닭갈비​​

.
JTBC 사생활배우 서현의 카멜레온 같은 변신이 화제다. 연합뉴스가수 비아이가 마약 투약 혐의로 그룹 아이콘을 탈퇴한 가운데 연예기획사 아이오케이컴퍼니 사내이사로 선임됐다. 직장인 4명 중 1명 이상은 개인 유튜브 채널을 운영 중으로, 회사에만은 은밀하게 공개를 꺼리는 것으로 확인됐다. EBS 인기 캐릭터 펭수가 오는 15일 국정감사에 출석하지 않는다. SBS 펜트하우스 제공SBS 펜트하우스 봉태규가 허세 가득한 마마보이 변호사 이규진 역으로 변신한다. SBS플러스 언니한텐 말해도 돼 방송 캡처배우 박하선이 스토킹을 고백했다. 배우 유인영이 강원도에서 펼치는 세컨드 라이프에 만족감을 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