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주일 줄넘기 다이어트 with ..

​다이어터 꿀빰 등장 !! 크크 요즘 열심히인 다이어트. 초창기에 나름 잘 빠지다가, 어느 순간 멈춰서는 ±0.5kg 내에서만 움직이면서 절대 빠지지 않는 게 아닌가 ㅠㅠ ​이렇게 빠지지 않을 때 패턴을 살짝 바꿔줘야 한다고 하던데 바로 지금이 그 순간인 것 같아서 운동을 살짝 병행해 주기로 했다 🙂 ​내가 평소 하는 운동이라곤……..음 ​아무튼 진짜 오랜만에 줄넘기를 잡아보았다 😀 지금 일주일 동안 해보았는데 후후 ♡​​멜킨 노라인 줄넘기 프리미엄 블루

>

​​블루 이건 내가 선택한 색상 ㅋㅋㅋ예쁜 색이 많으니, 취향껏 골라 사용할 수 있다 🙂 요즘엔 시원한 느낌이라 그런지 푸른 계열이 마음에 들더라! 2in1 줄넘기로, 일반 줄넘기/노라인 둘 다 가능한 제품이다.

.
7일 국회 보건복지위원회에서 김민석 보건복지위원장 주재로 보건복지부, 질병관리청 등에 대한 국정감사가 열리고 있다. 7일 부산에서 코로나19 확진자가 5명이 나왔다. 부산에서 초등학교 6학년생이 7월부터 등교를 하지 않고 행방불명 돼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 한국보건사회연구원이 지난해 2월 발표한 인공 임신중절 실태조사를 보면 임신 경험이 있는 여성 5명 중 1명이 임신중절 수술을 했다고 응답했다. 서울본부세관 관계자가 7일 서울 강남구 서울본부세관 압수물창고에서 위조 명품가방과 신발 등 일명 짝퉁 물품을 들어보이고 있다. 이른바 검 언 유착 의혹 사건으로 구속기소된 이동재 전 채널A 가 불구속 상태에서 재판받게 해달라고 재판부에 요청했다. 정읍시 칠보면 주민들이 7일 도의회 브리핑룸에서 버섯재배사를 위장한 석산개발의혹을 제기하며 주민감사를 청구했다고 밝히고 있다.

>

​​​짠!!! 넘 예쁨!! 역시 모든 건 장비빨이 아닌가 예쁜 줄넘기가 손에 들어오니 운동할 맛이 나는데? ​

>

​​멜킨 제품의 이점 >,

>

​​멜킨 프리미엄 줄넘기는 고화질 백라이트 LCD ! 선명한 화질과 밝은 백라이트 LCD로 야간에도 문제없이 사용 가능하다 🙂 실제로 어두운 곳에서도 내가 몇 개 했는지 정확하게 볼 수 있어서 좋았다.( 아래에 사진 있음! )

>

​​고급 TPE 소재의 그립. 이건 고무보다 단단하지만 플라스틱보다는 말랑한 TPE소재라 땀이 잘 흡수되지 않아서 오염에 강하면서 그립감은 착- 감기기에 운동 시 미끄러지지 않아서 좋다 ^ㅡ^ 모양 자체도 손에 쥐기 좋은 모양이라 운동하면서 불편하다는 생각은 전~혀 못했다.

>

​​원심력 추 역사 고급 TPE소재. 어쩌다 보면 부딪힐 수도 있는데, 말랑하고 부드럽다 보니 부상의 위험이 적다. ​사실 맨손 줄넘기를 여러 번 시도해봤었는데, 영~ 운동하는 느낌이 안 났지 ㅋㅋ그런데 적당한 무게감이 있으니 실제 줄넘기를 하는 것처럼 운동 효과 up!! ​내장형 무게 조절 추도 들어있어서 자신에게 알맞은 중량으로 맞춰 사용할 수도 있다 🙂

>

​​줄을 사용하고 싶은 사람을 위한 줄! 난 아직 미개봉 상태 ㅋㅋ

>

​​추가 배터리와 드라이버도 들어있었다. 처음에 배터리 있길래 끼우라는 건 줄 알았는데 이미 하나는 끼워져있지 뭐야 크크 부지런히 할 의욕이 뿜뿜

>

​​사용설명서를 보고 조립해봅시당

>

​​화면 표시에는 체중, 운동시간, 회전수, 소비칼로리 ​운동 시간은 쉬는 시간을 제외한 정말 순수 운동 시간이다.그런데 3분 동안 아무것도 안 하면 리셋되기 때문에 쉬는 시간도 3분을 초과하면 안 됨 크크 강제 운동 좋은데?​줄 연결 방법도 여기 있으니 확인 ~

>

​​이렇게 앞뒤가 다르게 생겨서 고정하는 방법이 있다. 앞뒤를 구분해야 정확한 카운터가 된다고 하니까 제대로 학인하기!

>

​​짠!! 끝에 묶어야 하나? 고민 백만 번 ㅋㅋㅋㅋ 근데 안 묶고 이대로 놔둬도 튼튼하게 잘 고정되어 있더라

>

​​자석이 내장되어 있어서 정확한 정밀 무소음 카운터가 가능하다. 원래 이런 카운터 줄넘기는 용수철을 이용한 아날로그 방식인데, 이 용수철이 수명이 점점 다해가면 정확한 횟수 측정이 어렵지 ㅠㅠ 그런데 멜킨 줄넘기는 무소음 전자기 유도 시스템 카운터 방식이라서 정확한 측정은 물론, 내구도도 업!

>

​​​붕붕 돌려보기 오 무게감 있게 잘 돌아간다. 그리고 카운터도 정말 정확하더라!

>

​​​함께 하면 좋은 멜킨 버넷 그레이스 훌라후프 블루

>

​일반 훌라후프를 사용하자니 자극이 없고, 돌기형을 사용하자니 너~~무 아프고 ㅠㅠ 그런 사람들이 딱 사용하기 좋은 버넷 그레이스 훌라후프. ​마사지 돌기에 쿠셔닝 기능을 탑재하여 통증이 없으면서도 제대로 운동을 할 수 있다 ^ㅡ^ ​너무 무거워도 허리에 부담이 되고, 가벼워도 운동한 것 같지 않은데 적당한 무게감! 입문용은 1200g, 중상급자는 1500g​내가 가진 건 1500g 짜리.

>

​​조립 설명서 보면서 조립하면 되겠지용 ~

>

>

​​색깔을 교차로 꼽아주면 예쁜 훌라후프 완성! 줄넘기랑 세트로 블루 ~

>

​​이렇게 다르게 생겼으니까 바로바로 한눈에 알아보고 조립할 수 있다.

>

​​딱! 딱 소리가 날 때까지 꼽아주세용 ~

>

​​두꺼운 NBR 쿠션폼 아프지 않으면서 부드럽고 안전하게 운동할 수 있다 🙂 ​또 두꺼운 쿠션폼이라서 그런지 운동하다가 바닥에 떨어져도 흠집이 생기거나 층간 소음에 대한 걱정이 없어서 집안에서도 가볍게 돌릴 수 있다 :)​유럽, 대한민국 유해물질 안전검사 테스트 인증도 통과! 유해물질이 검출되지 않은 안심하고 사용 가능한 훌라후프!

>

​​​제품 소개가 넘 길었군 ~ ㅋㅋㅋ ​사실 정말 궁금한 건 실사용 후기인데. 좋은 제품이라서 좋은 점을 구구절절 다 적어놓고 싶었다 크크 ​​​먼저 훌라후프 ​언제나 그렇듯 내 포스팅의 모델이 되어주는 서뻔둥 자기 초상권은 스스로 보호한다며 ㅋㅋㅋㅋ ​직접 잡으니까 훌라후프의 크기와 두께감이 보이시나용 ㅋㅋㅋ 오우 뱃살이 벌써 없어진 느낌인데!

>

​​​그리고 열심히 돌리는 뻔둥 ㅋㅋ사진에는 나오지 않았지만, 사진상 오른쪽에는 티비가 있어서 티브이 보면서 돌리면 1시간은 금세 돌리겠다 😀 심심할 때 틈틈이 돌려주면 굿!

>

>

​​​으랏챠 !! 뻔둥 훌라후프 돌리는 영상 구경하세여 ~~

​​​그리고 줄넘기는 내가 열심히 쓰고 있다 블로그에 쓰겠다고 거의 반강제로 했는데 오 이게 은근 재밌는 거다 ㅋㅋㅋ그래서 앞으로 줄넘기 다이어트를 열심히 할 예정이다. 블로그에도 꾸준히 기록해둬야지 😀 ​​​​​꿀빰 줄넘기 다욧 start​1일차​​본의 아니게 체중 공개 ㅋㅋㅋ W 체중 L 줄넘기 횟수 T 운동 시간 C 소비 칼로리 LCD 등이라서 그런지 정말 어두운 곳에서도 선명하게 잘 볼 수 있죵? ​첫째 날에는 평소 어찌나 운동을 안 했는지 ㅋㅋㅋ20개 하고도 아 왜 이렇게 힘드냐….. 이러면서 했다.

>

​​​2일차 ​아침저녁으로 나눠서 해줌 정확히 500개/1000개로 맞아떨어지지 않는 이유는 멈출 때 딱 멈춰지지 않을 때가 있더라. 반동으로 한 번 더 돌아감 ㅋㅋ

>

​​​3일차 ​

>

저녁 1000개는 X2 사진 찍으려고 하다가 모르고 리셋을 해버려서 다시 1000개. 이날은 아침 500 오후 2000 총 2500개 한 날 1000개까지는 힘들었는데 1000개부터 2000개까지 하는 천 개는 해탈했는지 별 힘든지 모르겠더라 ㅋㅋ ​​​​4일차 쉼 ㅋㅋㅋ​​​5일차아잇 ㅠㅠ 사진 제대로 찍은 줄 알았는데 운동하고 씻고 나와서 보니 사진이 또르르.. 저녁엔 천 개 사진임!

>

​​​​​6일차 ​6일부터는 적응이 된 건지 되게 할 만해서 한 번 할 때 100개씩 끊었었는데, 150개도 하고 막 그랬다 정확하게 안 끊고 할 수 있을 때까지 하고 멈추고 이런 식으로?

>

​​​7일차​이번 포스팅에서의 마지막 날 ㅋㅋ

>

​​​​​다음날 아침​ 두근두근 ~

>

​56.0kg이었는데 일주일 동안 0.9kg이 빠졌다. 매일매일 몸무게를 재면서 거의 안 빠지길래 이 정도는 운동이 아닌가…….. 허벅지 사이도 조금 나빠졌고, 나름 힘들었는데 ㅠㅠ 싶기도 했는데 갑자기 하루 만에 훅- 내려와 있어서 오잉? 다시 의욕이 활활 !! ㅋㅋㅋ ​역시 다이어트를 실패하는 이유는 빠지기 직전에 포기하기 때문이라더니.. ​무려 두 달 동안이나 정체되어 있던 다의 체중을 움직이게 해준 멜킨줄넘기 ​더 많이 빠진다면 이 영광을 멜킨에게 돌리도록 하지요​​앞으로도 계속 계속할 거라서 한 달, 두 달이나 혹은 살이 빠질 때마다 다이어트 일기로 돌아와서 기간에 따른 줄넘기 운동 효과 쓸게용 ~ 그럼 이만 ​​멜킨 제품을 보러 가시려면 ↓​

​​

>

.
JTBC 사생활배우 서현의 카멜레온 같은 변신이 화제다. 연합뉴스가수 비아이가 마약 투약 혐의로 그룹 아이콘을 탈퇴한 가운데 연예기획사 아이오케이컴퍼니 사내이사로 선임됐다. 직장인 4명 중 1명 이상은 개인 유튜브 채널을 운영 중으로, 회사에만은 은밀하게 공개를 꺼리는 것으로 확인됐다. EBS 인기 캐릭터 펭수가 오는 15일 국정감사에 출석하지 않는다. SBS 펜트하우스 제공SBS 펜트하우스 봉태규가 허세 가득한 마마보이 변호사 이규진 역으로 변신한다. SBS플러스 언니한텐 말해도 돼 방송 캡처배우 박하선이 스토킹을 고백했다. 배우 유인영이 강원도에서 펼치는 세컨드 라이프에 만족감을 표했다.